홍천수양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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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예약방법


계약서 명시사항


  1. 귀 교회에서 예약하신 수양관의 대관료 및 예상 식대를 알려드리오니,수양관 이용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본 교회 수양관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식사인원은 예약인원의 90%를 최소 인원으로 간주하여 식대를 계산하오니 협조바랍니다.
    만일예약(인원/숙소/집회실) 변경을 원할 경우 계약서 접수후 1주일내에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식사인원이 최소인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실비로 계산합니다.
  3. 계약금은 총금액의 10%를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내용을 확인하신 후 이상이 없으시면, 아래 "사용자"란에 서명후 본 교회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준수사항


  1. Check in - out 시간을 꼭 준수해 주십시오.
    1) Check out : 12:00 (12:00 이전에 숙소를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Check in : 13:00
    3) 12:00 ~ 13:00 사이는 중복될 수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Check out하는 교회는 꼭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성수기(여름/겨울 방학) 기간 동안의 예약 취소는 최소한 1.5개월전에 해야 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계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3. 계약일 전에 선발대가 와서 시설물을 설치할 경우, 사전에 꼭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Camp Fire를 할시, 사전에 꼭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웃 주민들의 요청에 의하여 폭죽 및 앰프 사용은 금합니다.
  5. 수양관 집기, 비품 등을 사용하고자 할 때에는 관리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6. 사용한 집기, 비품은 원 상태로 복구해야 하며, 파손시는 보상하셔야 합니다.
  7. 부착물 (스카치, 마스킹 등)을 사용할 경우, 행사가 끝난 후 완전히 제거해야 합니다.
  8. 계약후 1주일 이내에 계약금을 송금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취소되고 계약금 송금시는 반드시 "교회이름"으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9. 2층 LOBBY는 공동으로 이용하는 휴식 공간이므로, 기타 용도(예배, 그룹모임 등) 등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 이외의 사항은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야하며, 관리자의 안내에 불응할 경우 퇴관을 명할 수 있사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사항에 동의하며 계약하기를 청원합니다.
사 용 자 : OOO (인)
송금시 : 신한은행 100-022-680098 (예금주 : 만리현성결교회)
만리현교회 : ☎ 02-717-9534 (Fax : 02-702-3114)
홍천수양관 : ☎ 033-435-7886